컨셉 구문독해 답지 및 mp3

컨셉 구문독해 답지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컨셉 구문독해 답지 및 출판사에서 제공하는 학습자료를 바로 다운로드 하여 활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효율적으로 학습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목차를 누르면 본인에게 필요한 정보로 바로 이동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답지 및 학습 자료들은 글의 하단에 있는 버튼을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컨셉 구문독해 소개

50개의 수능 빈출 구문의 이해를 바탕으로 영어 독해 실력을 높일 수 있는 기본서 핵심 구문 학습 → 구문 적용 → 독해 적용 → 실전 TEST의 단계별 학습으로 독해 실력 완성

1. 핵심 구문 학습 & 구문 적용

기출 지문에서 엄선해서 뽑은 대표 문장으로 독해에 필요한 핵심 구문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구문 적용 Training을 통해 문장 단위의 연습문제로 핵심 구문을 확인하면서 기초를 다지고, 수능 어법 문제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2.독해 적용_구문 Reading

앞서 배운 핵심 구문을 실제 독해 지문에서 확인하고 적용해 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핵심 구문이 포함된 다양한 지문을 접해봄으로써 독해 실력을 향상시키고, Structure in Reading을 통해 핵심 구문이 포함된 문장을 분석해 보면서 구문의 이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3. 독해 실력 완성_실력 TEST

UNIT의 모든 핵심 구문을 담은 지문으로 구성하여 구문 독해 실력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구문 feedback에서는 지문 속 구문이 잘 이해되지 않을 때 복습할 수 있도록 구문 학습 페이지를 링크시켜 두었습니다.

4. 해설로 최종 점검_친절하고 이해하기 쉬운 해설

자학자습을 하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자세하고 쉬운 해설을 제공했습니다. 

정확한 해석과 명쾌한 해설을 제시하여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문장 구조 뜯어보기에서는 구문 적용 Training의 문장을 끊어 읽기와 문장도해식 구문 풀이를 제시하여, 문장을 한눈에 파악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5. 어휘 암기장

본문에 수록된 핵심 어휘를 정리한 어휘 암기장을 제공합니다. 

휴대하기 편하게 구성하여 언제 어디서든 어휘를 암기할 수 있습니다.

컨셉 구문독해 목차

  1. 문장에 없어서는 안 될 주어, 동사, 목적어, 보어
    1. 다양한 형태의 주어
    2. 의미 파악에 결정적 역할을 하는 동사
    3. 변화무쌍한 동사의 이해
    4. 다양하고 복잡한 형태의 목적어
    5. 문장을 완전하게 만드는 보어
  2. 독해를 어렵게 하는 수식어
    1. 수식 · 보충 설명하는 관계사절
    2. 형용사적 수식어
    3. 부사적 수식어
  3. 꼭 알아두어야 할 기타 구문
    1. 가정법 / 대명사 / 부정 구문
    2. 비교 구문 / 특수 구문

컨셉 구문독해 답지 및 학습자료 보기

컨셉 구문독해 답지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구글 드라이브를 통해 가장 최신의 답지 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컨셉 구문독해 정오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구글 드라이브를 통해 가장 최신의 정오표 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 홈페이지에서는 가장 최신의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본 페이지에서 적용되지 못한 최신 자료를 발견하여 댓글로 남겨주신다면 확인 후 즉시 반영 및 소정의 선물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문서파일 뷰어 프로그램

자료를 다운로드 한 후 파일을 보기 위해서는 pdf 파일 뷰어와 같은 문서파일 뷰어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참고자료를 준비했습니다.

핸드폰, 태블릿 PC 및 PC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후 문서를 열 수 없다는 메세지가 나온다면 무료로 제공되는 문서뷰어 프로그램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컨셉 구문독해 답지 마무리

고등 답지 카테고리를 활용 하신다면 보다 다양한 학습자료를 확인하고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컨셉 구문독해 답지 관련 파일 및 내용의 저작권은 제작 출판사에 있습니다.